본문 바로가기
흔한 일상

티스토리 블로그 일기: 시작이 반이라고?

by 치킨대왕 2023. 4. 28.
반응형

티스토리 블로그 시작.

 

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지 않은가?

매번 눈팅만 하다 종료하기 일쑤였지만 이젠 한 번 해보자.

 

많은 시간을 투자하지는 않을 생각이다.

그저 소소한 일상을 가볍게 적어나갈 예정이다.

 

단순히 이 행위가 수입으로 이어지는지 확인해 보고 싶을 뿐이다.

애드고사라는 시험이 기다리고 있지만, 밑져야 본전 아닐까?

 

"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기", "티스토리로 수익내기" 등등 정말 많은 글들이 쏟아져 나온다.

사실 열심히 다 읽어 보았다.

읽어만 보았다.

따라해 본 적은 한 번도 없었다.

과연 사실일까 ? 광고일까? 

의문만 들 뿐이었다. 행위로 이어지기에는 귀차니즘이 너무나 컸다. 

 

그렇게 생각하던 내가 지금 타이핑을 하고 있다.

왜일까? 나를 움직인, 내 손가락을 움직이게 한 이유는 나도 모르겠다.

 

 

그냥 그렇게 오늘 나는 티스토리를 시작했다.

반응형

댓글